리싱크몰에서 구입한 ASUS PROBOOK

반응형

리싱크몰에서 중고로 구입한 asusprobook pu401l이다. 디클 태블릿 탭 10.1을 쓰다 조카를 주고 필자는 인강을 보기 위해  asusprobook pu401l 에이수스 프로북 pu401l를 구입했는데 현재는 사회복지사 수강을 한다고 해서 친구에게 주었다. 대략 2달 정도 쓰고 친구에게 보냈는데 지금도 잘쓰고 있다. 에이스수 프로북 pu401은 기본 윈도우10 홈에디션이 설치가 되어 있다. 그외 다른 프로그램들은 전혀 없었다. 일단 저렴하게 리싱크몰에서 중고로 구입을 했기 때문에 다른건 볼것도 없다.

https://smartstore.naver.com/fashion_factory

 

패션드립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남여 패션의류 패션잡화점

smartstore.naver.com

중고로 배달이 되었지만 포장 상태는 괜찮다. 

노트북도 진공포장으로 와서 파손이나 외관상 문제는 없었다. 

정면에 ASUS 로고가 박혀 있다. 그외 디자인도 무난하다. 사양은 코어 I3-4030U, 램4, SSD24+SSD128G가 HD 그래픽이 내장되어 있다. 

리싱크몰에서 구입을 했고 키패드등은 이상이 없다. 영어로 되어 있는 키패드에 한글 스티커를 붙였다.

밑판도 크게 문제가 없다. 전시 상품을 리싱크해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생활기스등이 있고 그외 자잘한 문제들은 없었다. 

에이수스 프로북 pu401l 대체적으로 무난하지만 한글 입력이 되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무선 키보드를 구입했지만 그외 다른 문제는 없었고 현재는 친구가 잘사용을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