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무료 이미지는 픽사베이에서

반응형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인 픽사베이를 소개한다. 픽사베이는 다양한 사진들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물론 약간의 커피값을 지불하면 되지만 그마져도 지불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다. 픽사베이는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공유하는 창작자 커뮤니티이다. 

https://pixabay.com/ko/

https://smartstore.naver.com/fashion_factory

 

패션드립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남여 패션의류 패션잡화점

smartstore.naver.com

다양한 이미지들이 있으며 인기검색어도 제공을 하고 있어 필요하면 검색을 통해 이미지를 다운 받을수도 있다. 

픽사베이는 일러스트, 벡터. 비디오, 음악, 효과 등을 다운 받을 수 있고 음악의 경우에는 저작권이 있는 음악도 있다. 필자의 경우 픽사베이에서 음악 다운을 자주 받는데 저작권이 있다면 사용을 자제해 주는것이 좋은데 유튜브에 올릴때 쓰게 되면 저작권이 있는 음악으로 나와 다른 음악을 사용할때도 있고 그냥 사용을 하는데 필자는 아직 시청이 1000명이 되지 않기 때문에 광고료 수익이 나오지 않고 나와도 저작권자에게 돌아간다. 

또 픽사베이에는 무료 동영상 클립이 있어 필요하면 다운을 받아 영상 제작을 하는데 사용을 해도 된다. 그리고 사운드이펙트도 다운 받을 수 있어 영상편집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다. 지금까지 픽사베이에 대해 알아봤다. 다음에는 또 다른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하도록하겠다.

반응형

'여성의류쇼핑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인트로 영상 만들기  (0) 2022.01.02
구글 애드센스 광고 노출과 수익  (0) 2021.12.19